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13 08:17

강다니엘, 오는 25일 컴백 확정... 솔로 데뷔 앨범 후 4개월 만에 신곡 발표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4개월 만에 돌아온다.

강다니엘은 지난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11월 2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7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 발매 이후 강다니엘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예상을 뒤엎고 디지털 싱글 형식으로 발매 될 예정.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강렬한 레드 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색을 찾아나가겠다던 컬러풀한 강다니엘이 강렬한 붉은빛으로 컴백을 알리며 초겨울을 뜨겁게 달굴 그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더욱 모아진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에 오는 11월 25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라고 밝히며 "그동안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통하고자 한다. 이례적인 디지털 싱글 발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를 개최, 팬미팅과 전시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