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08 14:13

괌-사이판 렌트카 예약, ‘한국사무실 실시간 지원’ 체크 필수

▲ 밸류렌터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괌자유여행, 사이판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렌터카 예약부터 꼼꼼하게 챙겨보자. 가을에도 기온이 25~32도인 괌/사이판을 도보로 여행하려면 여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지칠 수 있는 만큼,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렌터카 예약이 필수적일 수 있다.  

특히, 맛집, 마트, 쇼핑몰, 해수욕, 투어 일정까지, 짧기만 한 여행일정을 빈틈없이 활용하고,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즐기기 위해서는 공항 24시간 인수반납이 가능한 렌트카 업체를 통해 2일 이상 예약하는 것이 비용면에서도 유리하다.  

실제로 괌은 택시비가 비싸고, 공항에서 시내 호텔까지 이용 시 왕복 택시비가 50달러 수준으로 택시 이용료를 고려하면 여행 전 일정 동안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또한 해외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만큼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사고 등에 대비해 한국사무실 실시간 업무지원이 가능한 곳을 선택해야 언어문제 등으로 불이익을 받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괌렌트카, 사이판렌트카 한인업체인 밸류렌터카는 현지사무실은 물론 한국사무실에서 한국인 직원이 카카오톡, 전화 등으로 24시간 업무지원을 진행하는 등 한국인 여행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밝혔다. 

밸류렌터카는 한인직원이 로테이션으로 근무하고 있고 공항 및 시내 사무실을 통해 24시간 인수반납이 가능해 여행 일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본보험료(CDW), 운전자 1인 추가, 픽업&드롭오프, 카시트, 부스터, 아이스박스, 지도, 돗자리가 무료로 제공돼 옵션 비용 추가가 거의 없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모든 차량이 출고 3년 미만의 신차로 안전하며 청결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괌 돌핀크루즈도 함께 운영 중으로 렌터카부터 액티비티까지 원스톱 이용 가능하고 전했다.  

밸류렌터카 괌돌핀크루즈, 괌돌핀투어는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1~3타임까지 운영하고 있어 여행일정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베테랑 선장 및 3명의 투어가이드가 탑승해 고객들을 지원한다. 호텔 픽업&드롭오프, 생참치회, 맥주, 음료, 구명조끼, 오리발 등이 기본 포함되며, 이벤트로 10~35%까지 주유, 식당, 쇼핑센터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슈퍼패스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밸류렌터카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2일 이상 예약시 와이파이 100% 무료제공 혜택을 제공 중으로, 또 한 번 여행비용 절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3일 이상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퍼시픽스타호텔 2인 숙박권+조식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