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11.08 11:56

‘범인은 바로 너2’ 이승기, “출연 계기? 유재석 때문... 함께 호흡하길 원했다”

▲ 이승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의 이승기가 출연 계기로 유재석을 꼽았다.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에는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 조효진 PD, 김주형 PD, 김동진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승기는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것과 관련 “훌륭한 멤버들과 함께한다는 말에 흥분이 됐다”라며 “특히 ‘X맨’ 이후 고정적으로 (유)재석 형과 함께하게 돼 많이 배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승기는 “저와 강호동 형님이 방송을 많이 했기에 재석 형과 하는 걸 색다르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며 “대한민국 예능계를 책임지는 두 MC에게 배워보고 싶었다. 모든 후배가 존경하고, 최고라고 꼽는 재석 형의 옆에서 나도 오래도록 호흡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왔다.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재석 형이 하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오는 8일 전 세계 시청자에게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