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11.08 07:34

허공, KBS1 일일 ‘꽃길만 걸어요’ OST 참여… ‘가슴이 미쳐서’ 10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허공이 일일 안방극장에 OST를 통해 감성 짙은 목소리를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수록곡 ‘가슴이 미쳐서’를 통해 몰입도 있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10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은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그리움과 아픔을 담담하게 그려낸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극중 사랑의 갈등으로 고민하는 주인공의 내면을 그리며 감동을 더한다.

‘그대가 떠나버린 빈자리 그 흔적 지우지 못해 / 가슴 속에 여전한 그리움만이 / 너무 사랑했던 가슴이 널 잊지 못하게 / 나를 괴롭혀 매일 날 울려 널 데려오라고’라는 노랫말에 이별의 아픔이 여울져 있다.

절제된 듯 들리지만 애잔한 감성의 여운이 길게 남는 허공의 완숙한 보이스와 섬세하게 만들어진 멜로디 라인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었다.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프로듀싱을 맡아 작곡가 기호가 곡을 쓰고 작사가 사마천이 노랫말을 썼다.

녹음에 참여한 허공은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OST를 통해 근황을 전하게 됐다”며 “신곡과 드라마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가창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 유상영)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았다.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등의 출연 라인업으로 10월 28일 첫 방영 이후 저녁 시간대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허공의 ‘가슴이 미쳐서’는 10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