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06 14:31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 위한 2019 라사라 취업캠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17일~18일 이틀간 재학생들을 위한 2019 라사라 취업캠프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틀간 진행된 해당 캠프는 크게 직무 멘토링과 직무특강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1일차에는 이유정 부학장의 패션 분야 취업 정보 탐색, 안시우 취업 코치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1분 스피치와 함께 해당 학교를 졸업한 5명의 졸업생이 패션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후배들을 위해 멘토로 참가해 직무 멘토링 시간을 가지며 실제 패션업계 근무, 취업과 관련해 궁금한 부분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다.

2일차에는 패션디자이너, 패션MD로써 취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패션 직무특강과 함께 현직자 실무 모의면접 실습 및 코칭과 우수자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해당 캠프의 우수자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상장과 함께 현장 인턴쉽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이 학교 측 설명이다.

취업캠프에 참가한 해당 학교의 재학생은 “졸업을 앞두고 취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취업캠프를 통해서 모의면접도 진행해보고 실제 저희 학교를 졸업하시고 패션 현장에서 일을 하고 계시는 선배님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고 취업캠프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사라는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전공의 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패션특성화 학교로 현재 2020학년도 신, 편입생 선발 전형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