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06 10:02

아비쥬의원,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 입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1월 1일부터 한국판 최대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가 개최됐다.

대한민국 전역에서 실시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자동차, 가전, 의류, 의료분야 등 각종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형 쇼핑 페스티벌이라고 볼 수 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라고 하면 자동차, 대형 마트, 전자제품이나 가구 등을 떠올리곤 하지만 의료기관도 입점이 가능한 쇼핑 페스티벌이다.             

아비쥬의원은 서울 경기권에 16개 지점을 가진 네트워크 의원으로 보톡스, 필러, 비만, 피부관리 등 여러 시술을 하는 곳이다. 아비쥬의원은 2019 한국판 최대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입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NEW 1회 체험 이벤트부터 윤곽 주사, 보톡스, 아쿠아필이나 레이저토닝과 같은 피부관리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슈링크와 이중턱을 위한 V슈링크, 눈가 주름을 위한 아이슈링크와 같은 리프팅 시술과 모공, 잔주름을 위한 리프팅 시술도 프로모션 중이다.    

아비쥬의원 측은 "제모, 안티에이징, 리프팅, 피부관리, 비만 관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입점한 아비쥬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수험증을 지참할 경우 학업과 스트레스에 지친 수험생을 위한 여드름 패키지를 할인가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만들었다. 평소 고민했던 시술이 있다면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입점한 아비쥬의원의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