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05 16:10

던, “현아, 연인으로서 존경... 대스타임에도 겸손”

▲ 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던이 공식 연인인 현아를 존경한다고 말했다.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현아의 디지털 싱글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와 던(DAWN)의 첫 디지털 싱글 ‘MONEY(머니)’ 쇼케이스가 동시에 열렸다.

이날 던은 연인으로서 현아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연인을 존경하는 마음을 갖는 게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현아 씨를 존경한다. 많이 배웠다”라며 “연습생 때부터 봐왔는데 그때도 많은 인정을 받는 소위 대스타였지 않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겸손하게 주변 사람을 잘 챙기는 점부터 존경하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같은 질문에 현아는 “던 씨는 말은 없고 무뚝뚝하지만, 제가 언제나 자신감을 잃지 않고 무대에 서서 예쁘게 웃을 수 있도록 긍정적 에너지를 주는 든든한 지원군”이라고 설명했다.

현아의 새 싱글 ‘FLOWER SHOWER’는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와 퓨처한 사운드에 현아의 보컬을 더해 섹시함과 에너제틱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곡이다. 던의 새 싱글 ‘MONEY’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신스 베이스와 드럼 비트를 얹은 풍성한 곡으로 청춘의 시간 속에서 돈의 가치에 대한 진지한 물음들을 독백처럼 가사로 녹여냈다.

한편 연인인 현아와 던은 금일 오후 6시 각자의 신곡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같은 날, 같은 시각에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