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05 15:52

현아, “이던과 듀엣? 멋질 것 같지만 굳이... 절대 못해”

▲ 던, 현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현아가 연인 던과의 듀엣을 거절했다.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현아의 디지털 싱글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와 던(DAWN)의 첫 디지털 싱글 ‘MONEY(머니)’ 쇼케이스가 동시에 열렸다.

이날 현아는 앞으로 던과의 듀엣을 기대해도 되는 것이냐는 질문에 “사실 제가 앨범을 준비하나고 했을 때 같이 나오는 것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라며 “솔직히 말하자면 음악적으로 잘 안 맞는다. 존중하고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같이 하라고 하면 절대 못 할 것 같다. 멋질 것 같지만, 굳이...”라고 말을 줄였다.

이어 같은 질문에 던은 “아직까지는 생각이 없다. 현아 씨가 말씀하신 것처럼 음악적인 부분에서 어렵다”라고 답했다. 

현아의 새 싱글 ‘FLOWER SHOWER’는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와 퓨처한 사운드에 현아의 보컬을 더해 섹시함과 에너제틱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곡이다. 던의 새 싱글 ‘MONEY’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신스 베이스와 드럼 비트를 얹은 풍성한 곡으로 청춘의 시간 속에서 돈의 가치에 대한 진지한 물음들을 독백처럼 가사로 녹여냈다.

한편 연인인 현아와 던은 금일 오후 6시 각자의 신곡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같은 날, 같은 시각에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