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9.11.01 11:20

이준기, 신세계조선호텔 모델 발탁... 글로벌 스타 입증

▲ 이준기 (나무엑터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준기가 신세계조선호텔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이준기가 신세계조선호텔 모델로 발탁, 글로벌 한류스타의 저력을 이어간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이준기를 통해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기획된 이번 마케팅은 한류스타 이준기를 홍보 모델로 위촉함으로써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홍보 모델이 된 이준기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해외에 한국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그 첫 시작으로는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하는 위촉식 및 화보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

2004년 데뷔 이래 영화 ‘왕의 남자’, 드라마 ‘일지매’로 대체불가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준기는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와 ‘무볍변호사’를 통해 글로벌 한류스타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처럼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준기는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르 불문 명품 배우라 불리며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매력적인 비주얼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한류스타 이준기. 신세계조선호텔의 새 얼굴이 된 그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한류스타로서 내디딜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이준기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