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01 10:18

제시, 오늘(1일) 새 싱글 'Drip' 공개... 박재범 피처링 '기대 UP'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래퍼 제시(Jessi)와 박재범이 뭉쳤다.

제시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rip(드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9월 자신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강렬한 힙합 장르의 싱글 'Who Dat B(후댓비)'로 피네이션 소속 후 첫 활동 포문을 연 제시가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Drip’은 '나만의 스타일과 느낌'을 의미하는 곡명처럼 제시만의 자신감과 스타일을 표현한 곡이다.

AOMG의 수장이자 싱어송라이터 박재범이 피처링과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하여 랩, 노래, 퍼포먼스 모두 가능한 두 힙합씬 대세들의 조합만으로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트랩 기반의 힙합 장르인 ‘Drip’은 몽환적인 플럭리드신스와 묵직한 808 베이스 위로 쏟아지는 제시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강렬한 랩과 박재범의 다이나믹한 랩이 잘 믹스됐다. 특히 후렴 파트의 중독성 강한 훅과 808 베이스 사운드의 조화가 미니멀하면서 꽉 찬 사운드까지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제시는 박재범의 ‘RUN IT(런 잇)’, 매니악의 ‘MoneyMakerz(머니메이커즈)’ 등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음악 작업을 함께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신곡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에는 현 시대의 가면 뒤에 숨은 진짜 가짜들과는 다른, 그러한 가면을 모두 떨궈버리고 자신의 길을 가려는 제시의 모습을 담아냈다.

제시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강한 자신감으로 본인이 걷고자 하는 삶의 애티튜드를 표현함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