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10.30 10:04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시코르 플래그십 용산점· 홍대점 추가 입점

▲ 베이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10월 30일인 오늘,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베이직은 지난 9월말,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 데 이어, 용산점에 추가로 입점 했으며 11월 22일 AK&홍대점에 세번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총 3개의 시코르 지점에서는 베이직의 대표제품인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리제너레이팅 오일’과 최근 선보인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은 커피빈 파우더가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고, ‘리제너레이팅 오일’은 건조한 피부를 달래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은 잔여감없이 바디에 깊은 영양을 주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베이직의 관계자는 시코르 두 개 지점 추가 입점에 대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베이직의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기대한다.” 고 소감을 전하며,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 기본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이직의 전 제품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온라인 몰, 시코르 명동점과 용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22일부터는 시코르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