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30 08:15

차수학, 부산 경남 사업설명회 개최

▲ 차수학 사업설명회 포스터 (차수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대구·경북지역에 이어 다음 달 11월 13일 부산 경남 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학에서는 ‘차수학으로 성공하는 길’이라는 주제로 차수학의 장점을 소개하고, 학원 운영관리의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국 1천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은 11월 5일 대구·경북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부산·경남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산·경남지역 사업설명회는 부산 서면역 1번 출구 앞 하이스퀘어에서 진행되며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더불어 대입 입시 전문가의 강연도 있을 예정이므로 교육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차수학 사업 설명회는 이후 광주, 인천, 대전, 원주, 남양주 등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차수학은 8만 5천 개의 디지털화된 문항과 6만 5천 개의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사례, 영업전략 등, 차수학만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활동 중인 지사, 영업 전문가, 학원 운영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여 참가자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차수학 관계자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가맹한 점주들에게는 홍보물(전단지, 현수막 등)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수학의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차수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