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10.27 08:47

‘자연스럽게’ 전인화X허재, 대학생 때 만난 사이?

▲ '자연스럽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새로운 이웃으로 ‘농구 대통령’ 허재가 합류한 가운데, ‘구례댁’ 전인화와 그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된다.

28일 방송될 ‘자연스럽게’에서는 ‘인화 하우스’를 첫 방문한 허재가 전인화를 “형수님”이라고 부르며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전인화가 “허 감독님!”이라며 그를 보고 깜짝 놀라자, 허재는 “옛날이랑 똑 같은 것 같아요”라며 웃었다. 전인화는 “대학 때 뵙고 처음인 것 같아. 그 땐 결혼 전이었는데…”라며 추억을 소환했다.

알고 보니 중앙대 동문인 전인화와 허재는 같은 캠퍼스에서 청춘 시절을 보낸 사이였다. 전인화는 “농구계 최고의 슈퍼 스타셔서, 우리 둘이 같이 인터뷰를 한 적도 있어”라고 김종민에게 설명했다. 김종민이 같이 인터뷰를 한 이유를 궁금해하자 전인화는 “그 때 나도 드라마 ‘장희빈’ 하면서 ‘떠오르는 샛별’ 같은 거였거든”이라며 수줍게 청춘 스타 시절을 고백했다.

허재 역시 “그 때도 캠퍼스에서 걸어오기만 해도 빛이 났다”고 전인화의 눈부시던 대학생 시절을 돌아봤다. 그 와중, 김종민은 “감독님도 인기 많으셨어요?”라고 허재에게 ‘눈치 없는’ 질문을 날렸고, 이에 허재는 “오빠부대를 제일 처음 몰고 다닌 게 나야, 너 가서 공부 좀 해”라며 어이없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재가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과 ‘소주 한 잔’을 나눈 이유도 밝혀지며, 구례의 세 이웃 전인화 허재 김종민의 ‘수다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예능 치트키’ 허재와 ‘구례댁’ 전인화의 청춘 시절을 소환할 MBN ‘자연스럽게’는 10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