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25 17:08

브라운 아이드 걸스, 신곡 MV 프리뷰 영상 공개... 기묘한 분위기 '관심↑'

▲ 미스틱스토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신곡 뮤직비디오 프리뷰가 공개됐다.

브아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RE_vive(리바이브)'의 더블 타이틀곡 '원더우먼'과 '내가 날 버린 이유'의 강렬한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브아걸은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룸 식탁에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고, 그 주위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드랙퀸들이 함께해 신비롭고 기묘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스산한 배경으로 분위기가 반전되며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암시했다.

뮤직비디오는 매번 독보적인 콘셉트로 차원이 넘는 브아걸의 세계관을 보여준 황수아 뮤직비디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브아걸은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걸크러쉬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새 앨범 '리바이브'는 브아걸의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은 리메이크 앨범으로,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한국 가요사를 빛낸 윤상, 심수봉, 어떤날, 엄정화, 이은하, 베이시스, god, 김광진, 임현정, 조원선의 명곡을 선정하고 브아걸만의 보컬 조합과 팀의 정체성을 덧입혀 완성시켰다.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원더우먼’, ‘내가 날 버린 이유’를 포함해 ‘결국 흔해 빠진 사랑얘기’, ‘애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하늘’, ‘사랑밖엔 난 몰라’,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초대 (Feat. 엄정화)’, ‘편지’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브아걸의 개성을 담은 편곡 작업에 윤상, 김현철, 이민수, G.gorilla, 라디, 적재, 영광의얼굴들, 곽진언, SUMIN(수민), 케이준 등 신구의 역량 있는 작가진들이 참여해 앨범 해석에 힘을 보탰다.

4년 만에 선보이는 브아걸의 신보 '리바이브'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페이스북코리아 스튜디오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