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25 10:32

비비안(BBAHN), ‘태양의 계절’ OST 합류... 애절한 가을 감성 ‘그댈 불러봅니다’ 27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비비안(BBAHN)이 사랑의 아픔을 애절하게 그린 OST 신곡을 발표한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가창 라인에 합류한 비비안은 수록곡 ‘그댈 불러봅니다’ 음원을 27일 공개한다.

신곡은 그리워하는 사람과 함께 하지 못해 아파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그리워 그리워서 눈물 나는데 / 여전히 나는 그대로인데 / 아직 지우지 못한 그대의 / 기억 때문에 이렇게 지쳐가잖아’라는 후렴구에서 그리움의 감성이 전개되며 감동으로 이어진다.

이별을 해 본 사람이라면, 아팠던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과 애절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이 합작해 곡을 완성했다.

‘바람이 차가운 날에 그 이름 불러봅니다’라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스산한 가을의 느낌과 어울리며 비비안의 남다른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어 웰메이드 OST로 안방극장에 전해졌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통해 주인공들의 갈등과 사랑을 그리고 있다.

지난 6월 첫 방영 이후 시청자 사랑을 받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해 왔다.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등 출연진들의 연기 열정이 극 전개의 재미를 더한 가운데 종영을 앞두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비비안의 ‘그댈 불러봅니다’는 27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