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23 11:39

모닝커피, ‘여름아 부탁해’ OST 사랑 감성 가득 ‘너는 나만의 사랑’ 23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사랑 느낌이 넘치는 OST를 발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너는 나만의 사랑’ 가창자로 나선 모닝커피는 23일 음원을 공개한다.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극중 주인공들의 결별과 결합, 주인공 왕금희(이영은 분)의 암투병이 전개되는 가운데 신곡은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배경음악으로 만들어졌다.

‘너는 나만의 사랑 나만을 비춰주는 사랑 / 환한 미소를 안겨주네 / 부드러운 그 목소리 날 불러줄 때에 / 내 심장이 뛰는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아요 나의 사랑’이라는 후렴구의 노랫말이 따뜻한 사랑의 정서를 드리우고 있다.

수많은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 LACONIC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상큼 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완성됐다.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스트링, 신나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기분 좋게 들린다. 특히 모닝커피의 곡 해석력이 더해져 아름다운 목소리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017년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데뷔한 모닝커피는 꾸준히 감성 짙은 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OST 가창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모닝커피의 ‘너는 나만의 사랑’은 23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