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단독뉴스
  • 입력 2013.10.23 09:47

[단독 영상] 크레용팝 수능 응원 동영상 화제 "수능 대박, 누나들이 응원할께요"

'공부의 신 화성인' 차길영 대표와 함께 촬영, 경험 바탕으로 한 조언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크레용팝이 오는 11월 7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크레용팝은 '공부의 신 화성인'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와 함께 수능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응원동영상을 촬영했다. 크레용팝은 이 동영상에서 히트곡 '빠빠빠'를 개사해 '수능 대박 날거에요'라는 메시지를 '직렬 5기통 춤'과 함께 선보이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줬다.

▲ 수능 응원 동영상을 찍은 크레용팝과 '공부의 신 화성인' 차길영 대표 ⓒ스타데일리뉴스

크레용팝은 자신들의 건강 비결로 "수면이 부족하다보니 차로 이동하면서 잠을 보충하고 과일과 물을 많이 먹고 힘들어도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또한 수능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크레용팝은 자신들이 '빠빠빠'를 처음 내놓았을 때의 경험을 떠올리며 "마인드 컨트롤을 많이 했다. 무대 올라가기 전에 우리끼리 대화를 많이 했다. 강하게 마음을 먹으면 잘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듣거나 소리를 지르는 것도 긴장을 푸는 방법이라는 조언도 해줬다.

한편 크레용팝은 "컨디션 조절 잘하고 누나들이 많이 응원하고 있다. 수능이 끝나고 맞이할 행복을 위해서 조금만 더 힘을 내달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