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15 13:10

성인용품 쇼핑몰 '센스토이', 10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가 10월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삐에로쑈핑과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넥서스메디케어’에서 운영하는 ‘센스토이’ 오프라인 매장은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온라인몰은 온라인쇼핑몰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할로윈데이’이벤트는 매장에서 제품구매 시 콘돔 세트를 증정하고, 삐에로쇼핑과 일렉트로마트의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섹시란제리 브랜드 ’시즈마(SIZMA)’의 섹시 속옷을 증정한다. 실질적 할로윈파티 기간인 10월 마지막 주 주말에 할로윈 코스튬 복장으로 매장방문 후 SNS 인증한 고객에게 여성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진동기)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유튜브 및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센스토이 브랜드 상품 중 여성 성인용품 ‘아네모스’, ’레이디브레스’, 여성흡입 진동기 ‘옥토퍼스’, 회전하는 페어리 ’에스완드’, 남성 전자동 성인기구 ’턴업부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센스바디젤을 1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여성용품 세트 행사로 짜릿하게 흥분되는 ‘우주여행세트’를 구성하여, 재미와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센스토이 관계자는 “직접 디자인하고 수작업으로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가죽 소재 ‘SM용품’ 신제품이 출시 임박해 신제품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겠다”라며 “앞으로 출시되는 신제품과 리뉴얼 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10월 이벤트는 삐에로쇼핑과 일렉트로마트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별도로 진행되며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센스토이’ 매장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에서 ‘센스토이’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