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11 10:05

‘미스트롯’ 두리, 안방극장 OST 첫 신고식.. ‘여름아 부탁해’ OST ‘Time to go’ 13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로트 요정’ 비너스의 두리가 OST 처음으로 가창에 도전했다.

‘미스트롯’ 출연 이후 박성연, 정다경과 함께 트로트 그룹 비너스를 결성해 바쁜 행사 일정을 보내고 있는 두리는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Time to go(날 기억해)’를 13일 발표한다.

신곡은 남겨진 이에게 전하는 절절한 이별의 말을 전하는 노래로 두리의 애절한 음색으로 슬픔의 깊이와 폭이 확장되는 느낌으로 다가오는 노래다.

‘나 바람처럼 / 잠시만 머물다 갈 테니 / 그저 날 기억해줘 가끔씩 / 그거면 충분해’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내지 못하는 미련을 내비치며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감동으로 다가온다.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음악 작업 활동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전개와 어울리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로트 그룹 비너스 결성과 함께 ‘깜빡이’를 발표해 전국 축제와 행사무대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두리는 OST 첫 가창곡인 ‘Time to go(날 기억해)’를 통해 애절한 보이스와 가창력을 뽐내며 다재다능한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이다.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등 출연진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종영을 앞두고 최고 시청률 경신을 거듭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두리의 ‘Time to go(날 기억해)’는 1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