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11 09:02

[S톡] 청하, ‘CF 대세’ 이벤트 퀸 등극

▲ 청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솔로 디바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청하가 광고계에서도 대세로 떠오르며 이벤트 퀸에 등극했다.

솔로곡 드라마 OST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하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중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며 청하를 앞세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청하가 새로운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이탈리아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는 10월 31일까지 청하의 댄스 커버 콘테스트 ‘카파 그루브’를 개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콘테스트는 청하가 광고를 통해 보여준 6가지 댄스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해 커버 댄스 영상으로 제작해 SNS에 게재하고 투표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청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여성의류 오픈마켓 ‘브랜디’는 초성퀴즈, 청하를 활용한 코디 제안, 베스트 스토어 할인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떡볶이치킨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청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펼쳐 대중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청하는 여성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은 물론 10, 20대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세대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어 SNS, 온라인 등을 활용한 청하와 함께 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