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10.10 23:42

‘러브캐처2’ 김가빈, 정찬우-김인욱과 마지막 데이트 “아직 결정 못 해”

▲ Mnet '러브캐처2'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러브캐처2’에 출연한 김가빈이 정찬우, 김인욱 두 남자의 선택을 받아 두 번의 데이트를 즐겼다.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2’는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정찬우, 김인욱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은 김가빈은 먼저 정찬우를 만나러 가 함께 요트 데이트를 즐겼다. 요트 데이트 중 정찬우는 김가빈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정찬우는 “불안하다. 네가 갈까 봐 불안하다. 너는 불안한 게 내가 머니캐처일 수도 있어서야?”라고 물었고, 김가빈은 “처음에는 오빠가 뭐든 상관없었는데 점점 신경 쓰인다”고 답했다.

특히 데이트가 마쳐갈 때쯤 정찬우는 “나 호감 말고 진짜 좋아해. 말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라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해 김가빈을 혼란스럽게 했다.

다음은 김인욱과 김가빈의 데이트였다. 김인욱은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의 제주 가맹점으로 김가빈을 초대했고 자신이 만든 커피를 선사했다. 이미 러브캐처로 밝혀진 김인욱은 “커피에 많은 걸 담는데, 오늘은 더 특별했다. 내가 호감 가는 사람의 커피를 만든다는 게 특별하다”고 진실된 자신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어 김인욱은 “결정했어?”라고 김가빈에게 질문했고, 김가빈은 “아직 못했어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김인욱은 못내 섭섭해했다.

한편 Mnet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