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10 07:51

리디아, ‘태양의 계절’ 따뜻한 사랑 테마 OST ‘다행이죠 그대와 사랑할 수 있으니까’ 11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진솔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OST를 발표한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다행이죠 그대와 사랑할 수 있으니까’ 가창에 나서서 11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다행이죠 그대와 사랑할 수 있으니까’는 수많은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그린 노래다. 극중 주인공들이 사랑을 배경으로 하는 곡으로 기획됐다.

‘아침부터 생각나는 한사람 잠들 때까지 생각나게 되는 사람 / 하루가 밝아졌어 그대를 만난 후 나의 하루가 달라졌죠 …… 사랑해서 미안한 그대죠 / 늘 부족한 나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그대죠 / 다행이죠 그대와 사랑할 수 있으니까’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의 감정이 따뜻하게 느껴진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공감되는 노랫말이 한번 들으면 다시 듣고 싶게 만드는 웰메이드 발라드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리디아가 특유의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었다.

2010년 ‘여자의 청혼’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하게 싱글 음원을 발표하면서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은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 호흡을 이루어내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리디아의 ‘다행이죠 그대와 사랑할 수 있으니까’는 11일 정오 음원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