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09 16:00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우머나이저ㆍ새티스파이어ㆍ텐가 등 가격할인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이 10월을 맞이하여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텐가, 리얼돌 오나홀 특가 가격에 10%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텐가 신상품 '스쿼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 러브젤, 콘돔, 파우치, 토이클리너 등의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최근 성생활에 대한 인식 변화와 함께 모바일 온라인 환경에 익숙해진 50~60대 연령층이 증가하면서 성인용품 쇼핑몰 고객의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여성용품으로는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와 같은 흡입형 바이브레이터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더바나나몰 여성직원들이 직접 테스트해보고 안전한 제품만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여자 성인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사은품 러브젤, 보관용파우치를 증정하고, 여성기구 10만원이상 구입시 여성청결제, 천연러브젤, 토이클리너 세트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텐가 제품 쪽에서는 기존의 텐가플립홀시리즈, 텐가EV, 텐가스피너, 텐가일회용시리즈의 단가를 인하하여 최대 30% 가격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텐가 플립오브, 텐가 플립홀, 텐가 플립시리즈 구매시 러브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남성용 오나홀 명기의증명 특가 할인행사와 함께 파우더와 러브젤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성인용품을 찾는 여성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새티스파이어와 우머나이저 외에도 무선에그진동기와 딜도, 페어리 등의 다양한 바이브레이터 신상품을 추가 시키며 한층 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더바나나몰 측은 “한국의 우머나이저 공식 공급사인 ㈜그린쉘프와 공식계약을 체결한 우머나이저 코리아 공식업체로써 더바나나몰 제품 구매시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어 구매를 망설이는 여성 고객분들이 안심하시고 구매하셔도 된다”며 “앞으로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 여성상품들의 다양성을 더욱 늘리고 그에 따른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더바나나몰은 앞으로도 텐가 및 수동오나홀 부터 자동오나홀, 리얼돌까지 최대 30% 할인과 새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겠다고 밝혔다.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비밀포장은 물론 제품명 및 결제 내역에 ‘기타와 잡화’로 표기하며 비밀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