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10.08 11:11

'불타는청춘', 미모의 새 친구 등장... 최연소·털털 매력 '궁금증↑'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남성 출연자들을 설레게 한 미모의 새 친구가 공개된다.

오늘(8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역대 출연자 중 가장 어린 나이에 빼어난 미모의 새 친구가 합류한다. 이번 새 친구는 청춘들을 위해 가을 전어를 직접 공수하고, 가장 먼저 숙소에 도착해서 청춘들을 기다리는 등 부지런한 면모를 선보였다.

도회적인 외모와 달리 오랜 시골 생활 유경험자인 새 친구는 중학교 때까지 장작을 때며 살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맨발로 집 안을 누비는가 하면 싸리비로 마당을 쓸고 물을 뿌리며 청춘들을 기다리는 등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또한 거침없이 나무 위를 올라가 감을 따는 등 반전 시골 매력에 털털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집 근처 내시 가문 고택을 구경하고 돌아온 남자 청춘들은 집 안에 누워있는 새 친구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이어 새 친구의 정체를 알고나서 남자 청춘들은 시종일관 밝은 미소의 낯선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본승은 새 친구가 ‘본승의 팬이었다’고 고백하자 귀까지 빨개지는 모습을 보였다.

남자 청춘들의 잇몸을 만개시킨 미모의 산골 소녀, 새 친구의 정체는 8일 화요일 밤 10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