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0.07 16:50

AB6IX 임영민, “정규 앨범 영광... 자신감 가지고 임했다”

▲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첫 정규 앨범을 발매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그룹 AB6IX(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전웅)의 첫 번째 정규 앨범 ‘6IXENSE(식스센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임영민은 “데뷔 앨범 다음으로 5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데뷔 후 활동을 하면서 이번 앨범 준비를 해왔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했다. 이 자신감을 이번 활동에서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웅은 “데뷔 앨범이 AB6IX 완전체를 선보인 앨범이라면, 이번 정규 앨범은 AB6IX만의 색깔을 선보이고 싶었다. 여러 반전이 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블라인드 포 러브)’는 딥 하우스 넘버로 데뷔곡 ‘BREATHE’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멤버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AB6IX은 금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6IXENS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