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04 08:28

차수학, 대구경북 사업설명회 개최

▲ 차수학 사업설명회 포스터 (차수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오는 11월 5일 대북·경북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에서는 ‘차수학의 베일을 벗겨라’라는 주제로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차수학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국 1천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은 오는 11월 5일 대북·경북지역 지역을 시작으로 부산, 경남, 광주, 인천, 대전 등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구·경북지역 사업설명회는 동대구역 KTX 역사 내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8만 5천 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사례, 영업전략 등, 차수학만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활동 중인 지사, 영업 전문가, 학원 운영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여 참가자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차수학 사업설명회 참석자 모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현장에서 가맹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더불어 가맹 계약을 바로 진행하는 원장들에게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차수학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차수학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다.”라며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성공하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차수학의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차수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