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01 14:27

여수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 가을 맞아 ‘요트패키지’ 등 특별한 호텔패키지 선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수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가 10월 가을을 맞이해 여수를 찾아온 관광객들을 위한 ‘요트패키지’를 새로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텔패키지는 2인요트(스탠다드 더블룸) / 3인요트(패밀리트윈룸) / 4인요트(디럭스 트리플룸, 스위트룸,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며 객실1박, 2인 조식 제공, 익스프레스 체크인, 교통비 지급을 위한 상품권 10,000원권 등의 혜택 사항이 포함돼 있다.

평일에 이용할 경우 객실 상황에 따라 주니어 풀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4인기준 디럭스 트리플 룸에서 디럭스 온돌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요트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호텔패키지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각자의 취향과 인원수에 맞게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며 “엑스포공원과 해상케이블카, 오동도, 아쿠아리움을 비롯해 이순신 광장이나 레일바이크 탑승장, 빅오쇼 등 다양한 관광지들과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여수여행코스를 한 번에 관광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에는 전객실 오션뷰와 빅오쇼 관람이 가능하며 365일 이용가능한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요트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