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0.01 11:21

SPRX, 누적 100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PRX 다이어트가 전일 진행한 누적판매 100만개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SPRX 다이어트는 지난 2011년 스프렉사 코리아로 시작해 올 4월에 SPRX로 리브랜딩한 브랜드로서 다이어트 보조제 업체 중에서는 짧지 않은 업력을 가지고 있다.

전일 진행한 케이프 워터믹스 1+1 이벤트의 경우 시간당 접속자가 1만 명 가깝게 몰렸으며 기존 고객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신규회원 수 증가도 많이 이루어 졌다는 후문이다.

SPRX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우진 팀장은 "지난 9년간 고객들의 SPRX를 사랑해준 고객분들 덕분에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SPRX는 최근 유명 크리에이터 성명준과 함께 기부 콜라보 컨텐츠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