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9.10.01 09:09

김지원, 달달한 ‘눈 맞춤+손깍지’ 팬들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

▲ 김지원 (킹콩 by 스타쉽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배우 김지원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과 ‘메이크힐(MAKEHEAL)’ 모델 김지원이 참여한 메디힐 신제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런칭 기념 팬 사인회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28일(토) 메디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에서 개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민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의 반짝이는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 속 김지원은 사인회에 집중한 모습이다. 그는 팬들과 악수, 손깍지를 하고 다정한 대화를 나누는 등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또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진정한 '팬 사랑꾼'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지원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많은 팬들로 매장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뤄, 대세 배우로서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행사 시작과 함께 등장부터 팬들의 큰 환호성을 받은 김지원은 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까지 살뜰하게 챙기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지원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