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29 14:35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X유세윤, 앙숙 케미 大폭발... 수중 난투극까지?

▲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터보와 UV의 콜라보 그룹인 ‘터브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겁을 상실한 ‘뼈그맨’, ‘종국 잡는 놈’ 으로 유명한 김종국의 천적 유세윤이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에 종국을 불러내 母벤져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알고 보니 얼마 전 발표한 ‘터브이’의 노래 ‘빠지러’의 뮤직 비디오를 찍기로 한 것.

그동안 머리 강타, 삼겹살 지방 ASMR 등 ‘김종국 담력 훈련’으로 종국을 여러 번 폭발하게 만든 유세윤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뮤직 비디오 감독으로 등장해 종국의 역대급 분노를 유발했다. 특히, 이번 뮤직 비디오 촬영을 위해 거액을 들여 준비한 특수 세트(?)로 종국에게 연예계 생활 최악의 굴욕을 안겨줬다. 이에 분노가 폭발한 종국은 촬영 도중 세윤과 수중 난투극까지 벌이고 말았다. 둘의 피 터지는 앙숙 케미에 母벤져스는 웃음을 참지 못해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터브이의 뮤직비디오를 위해서 스페셜한 배우도 지원 사격에 나섰다. 불꽃 연기력은 물론 특급 개인기까지 겸비한 스페셜 배우의 활약으로 이병헌, 장혁 등 종국의 황금 인맥이 즉석에서 소환되기도 했다. 이병헌과 용띠 클럽 멤버들이 종국에게 직접 극찬한 스페셜 배우가 누구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종국의 역대급 흑역사에 핵폭탄급 웃음이 폭발한 ‘빠지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오늘(29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