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28 08:42

‘전지적 참견 시점’ 유재환, 장항준 영화감독-배우 박보영에 특급 러브콜 '그 결과는?'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재환이 ‘가수 유재환‘으로 재탄생(?)할 준비에 나선다. 이에 그는 장항준 영화감독과 배우 박보영에게 특급 러브콜을 보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1회에서는 가수로서의 도약을 준비하는 유재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유재환이 가수로서 컴백을 준비한다. 그는 파격적인 체중 감량으로 샤프한 외모를 갖게 된 만큼 ‘가수 유재환’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하고 싶었다고. 이에 그는 신곡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장항준 영화감독에게 부탁하고자 연락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재환은 “저 지금 너무 떨려요!”라며 장항준 영화감독에게 연출을 맡아줄 수 있는지 조심스럽게 물었다고. 이어서 그는 배우 박보영에게 출연해달라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져 과연 두 사람이 그의 요청에 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유재환이 헤어와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바꿀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헤어 컬러에 도전, 과연 그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그는 자신의 패션 롤모델에게 패션 스타일 변신에 도움을 달라고 SOS를 보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그는 힙한 ‘남친룩’ 스타일을 입어보고 싶었다면서 들뜬 모습으로 여러가지 옷을 입어봤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그는 ‘NEW재환’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가수 유재환’으로서 스타일링 변신에 나선 유재환의 모습은 오늘(2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