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26 10:02

배우 조혜선, ‘우아한 가’서 육감적 비키니 몸매로 시선 집중

▲ 드라마 '우아한가'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조혜선이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팔색조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 출연한 조혜선은 MC가문에 입성한 최나리(오승은)의 옛 친구인 미정 역할로 출연했다. 조혜선은 첫 장면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고 최나리와 모완수가 연애하던 과거 장면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허윤도(이장우)가 최나리의 과거를 파헤치다 미정의 존재를 알게 되자 미정은 모완수와 최나리의 관계를 밝히는 등 시니컬한 연기로 긴장감을 일으키는가 하면 다음 장면에서는 윤도가 준비한 돈을 받고 자신이 찍었던 영상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며 이날 극중 긴장감을 높였다.

조혜선은 중학교 시절 중국으로 이주해 산동성 동방예술학교 피아노 전공으로 중·고교 과정을 마친 후 베이징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진학해 중국 시장을 무대로 활약을 시작했다. 중앙희극학원은 공리, 장쯔이, 탕웨이를 비롯해 중국 최고 배우들을 배출한 곳으로 조혜선은 ‘가희진작’ ‘종신일약’, ‘아빠 어디가2’, ‘치파오선생’, ‘16개 여름’, ‘심재1927’, ‘종생지명유거성’, ‘해우공주’ 등 수십여 편의 중국과 대만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을 펼쳤다.

또한 중국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한 조혜선은 지난 3월 중국에서 발매한 ‘우리오빠’(Wuli歐巴)가 시나닷컴 아주신가방(亞洲新歌榜, 야조신꺼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리오빠’는 멀리 있는 연인에 대한 애틋한 심경을 담은 미디움 템포곡으로 작곡, 편곡을 조혜선이 맡아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왔다.

한편 조혜선은 “한국과 중국에서 연기 활동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면서 한국 콘텐츠를 중국에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우아한 가’ 출연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을 넘어 왕성한 한국 활동을 예고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