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26 10:00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 첫 번째 싱글 앨범 ‘우리만의 우주로’ 티저 영상 공개

▲ 컴스페이스1980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신개념 콘텐츠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이 데뷔곡인 ‘우리만의 우주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컴스맨 멤버 아우라와 프라이데이, 스마일리, 서민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사람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패션과 다양한 포즈로 청량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우리만의 우주로’만의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와 스마일리의 랩이 일부 공개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컴스맨'은 20년 차 베테랑 패션 디자이너이자 패션 브랜드 컴스페이스 1980의 문정욱 디렉터가 기획하고 에스와이패션에서 제작 및 지원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가수 겸 뮤직 인플루언서인 아우라, 프로듀서 프라이데이, 래퍼 스마일리, 모델 서민준으로 구성됐다. 아우라는 ‘우리만의 우주로’를 시작으로 컴스맨의 모든 노래에 안무, 비주얼을 비롯해 리더 겸 연출을 맡고 프로듀서 프라이데이가 작곡과 편곡을 맡는다. 컴스맨의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컴스페이스TV’와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의 데뷔곡 ‘우리만의 우주로’는 오는 28일 정오 공개되며 10월 19일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 컴스페이스 1980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첫 활동을 시작한다. 컴스맨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