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9.23 17:44

블랙핑크X기아 SUV, 컬래버 영상 공개... 당당한 매력 '눈길'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가 블랙핑크와 함께한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소형 SUV, ‘셀토스’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화려한 조명과 환호가 가득한 무대로 출격을 준비하는 블랙핑크, SUV 시장에 혜성같이 등장하여 세계 무대로 진출을 앞둔 셀토스. 영상에서 이 둘은 각자 무대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서로의 비트를 공유하며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같은 감정선, 같은 움직임으로 교감을 나누는 이들의 스테이지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지난 8월, 캠페인의 출발 신호탄을 쏘아올린 '엘르' 9월호 화보도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화보에서 리사는 마스 오렌지 컬러 셀토스와 함께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제니는 터프한 외관의 체리 블랙 셀토스 앞에서 시크한 포즈를 선보였다. 반면 지수는 음악에 따라 다양한 빛으로 바뀌는 셀토스의 내부에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로제는 길고 슬림한 몸매를 뽐내며 셀토스의 날렵한 측면 바디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유의 당당하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한 화보는 ‘새로운 앨범 티저 사진인 줄 알았다’, ’블랙핑크과 셀토스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블랙핑크의 화보와 미공개 컷,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셀토스Ⅹ블랙핑크 한정판 포토북’은 9월 중 기아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