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22 09:42

세계 음반판매 7위 신화’ 슈퍼주니어의 해외 진출 성공기

신 한류의 중심에 있는 슈퍼주니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한국에서보다도 해외에서 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해외에서 슈퍼주니어의 인기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기사들과 동영상들이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대만의 한 음악 차트에서는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미인아’가 1년(52주)을 넘기고 54주째 1위 가도를 달리고 있어, 리더 이특이 직접 트위터에 감사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태국에서는 최정상급만 찍을 수 있다는 스쿠터 CF모델로 발탁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중국 팬들이 슈퍼주니어 3집 앨범을 공동 구매한 금액이 1억 2천만원에 달하는 영수증이 공개되어 역시 화제를 일으켰다.

 

또한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트위터 팔로우 수를 합치면 세계 1위라는 사실이 공개되었고, 뉴스 프로그램에서도 본인들을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국가대표라고 표현하여 해외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 외에도 한류 국가대표 슈퍼주니어의 활약상들이 6월 25일 <스타Q10>에서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스타Q10> 이번 회에서는 ‘K-POP으로 한류 지도를 새롭게 그리고 있는 SM 아이돌 그룹’에 관한 질문들을 6가지 키워드로 파헤쳐 본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토요일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