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23 08:28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 데뷔곡 ‘우리만의 우주로’ 스마일리 티저 이미지 공개

▲ 컴스페이스1980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신개념 콘텐츠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이 세 번째 멤버 스마일리($milli)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속 스마일리는 놀이기구를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내추럴한 매력을 연출했다. 스마일리는 지난해 8월 첫 믹스테이프 'MIXTAPE VOL.1 Who the Fxxk is $milli?'로 데뷔한 실력파 래퍼로 컴스맨의 멤버 아우라(AOORA)의 앨범 'Blue Ocean'과 '더 세게(HARDER)', ‘블랙 슈가(Black Sugar)’ 등에서 호흡을 맞췄다. 스마일리의 합류로 컴스맨이 선보일 첫 곡인 ‘우리만의 우주로’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컴스맨'은 20년 차 베테랑 패션 디자이너 문정욱 디렉터가 기획하고 에스와이패션에서 제작 및 지원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가수 겸 뮤직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아우라가 노래와 안무, 비주얼을 비롯해 리더 겸 연출을 맡고 프로듀서 프라이데이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시즌별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컴스페이스TV’와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의 데뷔곡 ‘우리만의 우주로’는 오는 29일 정오 공개되며 10월 19일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데뷔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첫 활동을 시작한다. 컴스맨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