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9.09.22 10:00

미국 지누스 광고모델 이안 박(Ian Park), 그는 누구?

▲ 지누스 오프라인 광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국 주요 도시의 지하철에 한국인 배우의 얼굴이 걸려있다.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이안 박(Ian Park)씨의 하품하는 모습이 익살스럽다. 이는 미국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인 지누스의 최근 광고이다.      

지누스의 온, 오프라인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한국 배우 이안 박(Ian Park)씨는 최근 최정상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지난 8월 23일에 공개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로운 앨범 Lover의 신곡 ‘Lover'의 뮤직비디오는 3주 만에 현재 유투브 조회수 5천 3백만을 달성할 정도로 핫한 곡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상 ‘IDEA 2019'에서 은상을 수상했던 삼성의 ‘더세로’ TV 홈페이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이안 박(Ian park)은 라틴 팝 가수인 Joey Montana와 Sebastián Yatra의 곡 Suena El Dembow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면서 예전부터 꾸준히 이름을 알려왔다. 

이안 박(Ian Park)은 현재 할리우드 에이전시 다니엘 호프 에이전시(Daniel hoff agency)와 매니저 빅터 크루글로브 탤런트 매니지먼트(Victor kruglov talent management) 소속으로 할리우드에서 영화, 광고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