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20 08:50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의 '세븐에듀', 중간고사 수학 빈출 문제집 1500권 무료 배포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에서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의 중간고사 수학 빈출 문제집 1500권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세븐에듀에서는 고1 대상으로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신만점 강좌, 초압축 미라클 강좌에 고난도 대비까지 더해져 기출 문제는 물론 고난도 문제까지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다.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의 교재는 중간고사 예상 적중문제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듀스 151’이며 현재 세븐에듀에서는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는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

세븐에듀의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수학 내신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패키지이다.

‘내신만점’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이다.

‘내신만점’ 강좌는 각 단원별 시험에 빈출되는 기출문제를 함께 정리하여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도 빠르게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차길영 선생님의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시험에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의 제풀이 비법을 전수한다.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고1 수학(하) 집합과 명제부터 함수까지 4강, 고2 수학Ⅱ 함수의 극한과 연속, 도함수의 활용(1)은 8강, 확률과 통계의 순열과 조합은 3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반복되어 출제되는 문제들만 엄선하여 학습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강사 차길영의 3초 풀이법으로 수학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비법도 함께 전수한다.

세븐에듀의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와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는 수학 올패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세븐에듀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5회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2000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길영 강사는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와 프로듀스 151 미라클 내신만점 강좌로 중간고사까지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