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18 08:03

아우라(AOORA),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 감성 티저 이미지 공개

▲ 아우라 (컴스페이스1980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신개념 콘텐츠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이 첫 번째 멤버 아우라의 티저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속 아우라는 청량한 하늘과 나무를 배경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성숙한 분위기를 뽐냈다. 

'컴스맨'은 20년 차 베테랑 패션 디자이너 문정욱 디렉터가 기획하고 에스와이패션에서 제작 및 지원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가수 겸 뮤직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아우라가 노래와 안무, 비주얼을 비롯해 리더 겸 연출을 맡고 프로듀서 프라이데이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시즌별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컴스페이스TV’와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정욱 디렉터는 “대중이 생각하는 패션의 인식을 뛰어넘어 누구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컴스페이스만의 가치를 문화적 서비스로 제공하고 싶다”며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미션이므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컴스맨의 데뷔곡 ‘우리만의 우주로’는 오는 29일 정오 공개되며 10월 19일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데뷔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첫 활동을 시작한다. 컴스맨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