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17 11:28

'비디오스타' 박성연, "제작자가 OST 제안하며 노래방 데려가"

▲ MBC에브리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박성연이 ‘비디오스타’에서 수상한 제안을 받았던 이야기를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추석 뒤풀이쇼 뽕生뽕死’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윙크의 강주희, 강승희 그리고 미스트롯 출신인 트로트 그룹 비너스 3인방 박성연, 두리, 정다경이 출연해 끼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박성연은 “예전에 알았던 제작자님이 OST를 준다며 연락이 온 적이 있다”며 과거 무명 시절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어 “일 얘기는 안 하고 계속 이상한 얘기를 하다가 갑자기 노래방을 가자더라”고 덧붙이자, 박나래는 “느낌 이상한데?”라며 수상한 표정을 지었다.

박성연은 “그런데 제 예상과는 다르게 별다른 얘기 없이 음악 얘기만 해서 잘못 짚었다고 생각했다”며 이야기가 마무리되듯 했지만, 이어 박성연은 그 제작자가 집에 데려다주는 길에 “성연아, 너 보험 하나 들래?”라고 제안을 해 의아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무슨 영업을 노래방에서 해?”, “우리가 얘기하는 연금 보험이 아니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박성연의 뒷 이야기는 9월 17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