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16 13:47

'미스트롯' 강예슬, 상큼+과즙미 터지는 '퐁당퐁당' 티저 영상 6시 공개

▲ 강예슬 퐁당퐁당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강예슬이 첫 번째 싱글앨범 '퐁당퐁당' 발매에 앞서 과즙미 넘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한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오늘(1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과 지니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강예슬의 첫 번째 싱글앨범 '퐁당퐁당'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신나는 스윙재즈 풍의 전주와 함께 상큼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의 강예슬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강예슬은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레트로 감성 화면 속에서 레드와 블루, 파스텔톤 등 다양한 컨셉으로 등장해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퐁당퐁당'은 트로트의 소위 '꺾기' 창법을 강예슬만의 매력 넘치는 창법으로 소화한 곡이다. 트로트 본연의 맛을 잃지 않으면서 '트로트도 이렇게 상큼할 수 있다'를 보여주고 싶은 강예슬의 당찬 의지가 가득한 '퐁당퐁당'은 올 하반기 트로트계의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2014년 그룹 윙스의 멤버로 데뷔한 강예슬은 올 상반기 인기리에 방영된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강예슬의 첫 싱글앨범 ‘퐁당퐁당’은 9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