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3.10.10 07:54

'비밀' 이다희, A라인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비밀'에서 4선 국회의원의 딸 ‘신세연’역으로 출연 중인 이다희의 A라인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지난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하며 다양하고 사랑스러운 단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이다희의 A라인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 '비밀'에서 다양한 헤어를 선보이고 있는 이다희 (출처:'비밀' 방송캡처)
이에 Bill Evans hair(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이다희의 헤어스타일은 A라인 보브 단발 커트로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은 지적인 느낌을 풍기지만 C컬 웨이브로 연출하면 우하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윤기와 부드러움을 주기 위해 브라운이 믹스된 컬러를 표현하기도 한다. 단발 바디펌은 손질이 매우 빠르고 쉬워 아침 출근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에게도 인기가 좋으며, 반 묶음으로 연출 시 파티룩 혹은 웨딩헤어에도 적합하다”고 조언했다.

이다희는 ‘비밀’에서 민혁(지성)의 약혼자이자 세련된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의 촉망 받는 미술가 신세연 역을 맡아 사랑에 대한 욕망과 고독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

한편, 이다희는 ‘비밀’ 5회부터 새롭게 변화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