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12 23:15

‘언니네 쌀롱’ 이진혁 스킨케어 팁… ‘토너 패드’로 피부결 정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2일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한예슬, 한혜연, 차홍, 이사배, 이진혁 등 대한민국 전문가들이 모여 의뢰인 최현석 셰프를 위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언니네 쌀롱은 MBC 2부작 파일럿 예능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의뢰인을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해당 프로그램은 패션디자이너 한혜연, 헤어아티스트 차홍, 개그우먼 홍현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가수 이진혁 등이 출연한다. 지난 5일 첫 방송에서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가 출연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날, 언니네쌀롱을 찾은 최현석 셰프는 ‘우주 최강 멋진 프로필 사진 촬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인턴 이진혁은 최현석의 메이크업 전 피부결 정돈을 위해 ‘토너 패드’를 사용, “세안 후 토너패드로 얼굴을 닦아내면 쉽게 피부 정돈을 할 수 있다”라며 자신만의 특별한 스킨케어 팁을 공유했다. 

이진혁이 사용한 토너 패드 제품은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에서 출시한 ‘당근패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아랑’, ‘코코라일리’, ‘윤그린’ 등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해 소개된 후 SNS 이슈템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진혁은 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올해 엠넷 ‘프로듀스X101’에 도전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