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11 13:36

'미스트롯' 강예슬, 17일 신곡 발표... 상큼+과즙미 터지는 '찰떡 신곡' 기대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 강예슬이 오는 17일 신곡을 발표한다.

11일 강예슬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강예슬이 오는 17일, 상큼 발랄한 첫 신곡 ‘퐁당퐁당’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퐁당퐁당’은 트로트의 소위 '꺾기' 창법을 가성과 반가성을 적절히 사용, '강예슬표 꺾기'를 완성해 노래의 맛을 한껏 살렸다. 무엇보다 '미스트롯'에서 보여주지 못한 강예슬만의 매력 넘치는 트로트 창법을 이번 신곡 '퐁당퐁당'을 통해 제대로 선보인다는 각오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미스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강예슬이 선보이는 첫 신곡 '퐁당퐁당'은 듣는 순간 '퐁당퐁당=강예슬'이라는 공식이 떠오를 정도로 '찰떡' 소화를 이루는 곡”이라며 “트로트 본연의 맛을 잃지 않으면서도 상큼 과즙미 터지는 비주얼과 창법을 여과없이 드러낼 강예슬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2014년 그룹 윙스의 멤버로 데뷔한 강예슬은 올 상반기 인기리에 방영된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예슬이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주목된다.

 

강예슬의 신곡 ‘퐁당퐁당’은 9월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