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11 08:31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추석맞이, 교재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8일간 ‘추석맞이 그레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예비고1•고1•고2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신규 구매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재 무료 쿠폰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올패스를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는 교재 무료 쿠폰 5매에 추가 증정하는 교재 무료 쿠폰 2매를 더해 총 7매, 차길영 패스는 총 2매가 제공된다.

▲ 세븐에듀 추석 이벤트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강좌,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강좌에 내신 대비 미라클 특강, 내신 만점,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적발상, 내신만점, 미라클 특강을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추석 이후 고1, 고2 학생들에게는 중간고사가 있기 때문에 더욱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다. 이 기간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충하고 집중 학습하여 역전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 그렇다면 이 추석 연휴를 어떻게 보내는 것이 효과적일지 알아보도록 하자.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추석 연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후 성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다만 너무 과한 계획을 세우고 중도 포기하기보다는 학습 가능 시간을 파악해 그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라고 추천했다.

♦ 연휴 기간 동안 학습이 가능한 시간을 체크

첫 번째로 연휴 기간 동안 학습이 가능한 시간을 먼저 체크해보자. 연휴 기간 내내 무리하게 공부하기보다는 추석 당일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 외에 남는 시간을 잘 파악하여 자투리 학습이 가능하도록 계획을 세우자.

♦ 달성 가능한 학습 계획

두 번째로 연휴 동안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워야 한다. 중간고사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과도한 범위를 공부하겠다고 계획을 세운다면 실패하기 쉽다. 앞서 파악한 학습 가능 시간을 바탕으로 자신의 취약한 영역의 우선순위를 세워 가장 부족한 부분부터 차례대로 학습을 해야 한다. 

♦ 학습리듬 유지

마지막으로 생활 패턴을 평소 학교생활시간과 맞추는 것이 좋다. 많은 학생들이 연휴 기간에 의욕이 앞서 밤새 무리한 공부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생활 패턴이 몸에 배면 실제 연휴가 끝나고 학교생활에 복귀했을 때 학습 리듬이 깨질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 2학기 중간고사 수학 내신 대비를 위한 ‘프로듀스 151’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듀스 151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을 엄선했으며 특히, 고난도 문항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로듀스 151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