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10.08 15:15

'메디컬 탑팀' 2차 공식 포스터 공개, 9일 밤 10시 첫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2차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권상우(박태신 역), 정려원(서주영 역), 주지훈(한승재 역) 세 사람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이번 2차 포스터는 수술실을 배경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던 1차 포스터와는 달리 하얀 빛을 쏟아내는 조명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는 ‘메디컬 탑팀’ 속 긴박함과 감동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메디컬 탑팀’을 이끌어갈 천재 외과 의사 박태신(권상우 분), 완벽주의 흉부외과 여의사 서주영(정려원 분), 냉철한 카리스마 내과 과장 한승재(주지훈 분)로 완벽 분한 세 사람은 표정만으로도 캐릭터의 성격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메디컬 탑팀’을 통해 생애 첫 의사연기에 도전하는 세 사람은 흰 의사가운을 맞춤옷을 입은 듯 잘 어울린다.

▲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의 2차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공:에이스토리)
특히, ‘탑팀’의 주축으로서 우정, 사랑 그리고 경쟁을 넘나드는 얽히고 설킨 관계를 이룰 권상우, 정려원, 주지훈의 범상찮은 인연이 드라마를 즐기는 흥미 포인트가 될 것. 이에 포스터 속 각각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면서도 완벽히 어우러진 이들의 모습은 동료이자 라이벌로 미묘한 대립관계를 펼쳐낼 이들의 행보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 최고 전문의들이 ‘탑팀’이란 이름 아래 모여 기적과도 같은 뜨거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감동은 물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뒤흔들 예정이다.

강렬한 TOP 3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는 MBC 새 수목 드라마 ‘메디컬 탑팀’은 내일(수) 밤 10시에 대단원의 막이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