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09 09:00

고나영, 가을 정서 물씬 ‘옥탑방에 놀러와’ 10일 공개

▲ 비온디크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고나영이 가을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시즌송으로 돌아왔다.

고나영은 가을밤 사랑하는 남녀의 일상을 소재로 한 신곡 ‘옥탑방에 놀러와’를 10일 발표한다.

‘옥탑방에 놀러와’는 여름이 지나갈 무렵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가 밤 하늘의 별을 보며 옥탑방에서 소소한 일상과 사랑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눈이 부시게’ 등의 OST를 통해 매력있는 목소리를 선보인 가수 빈센트가 피처링 참여해 고나영의 부드럽고도 깔끔한 보컬 매력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빈센트와 고나영은 각각 2011년 ‘슈퍼스타 K3’, 2014년 ‘슈퍼스타 K6’ 출신의 ‘슈스케 선후배’로서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했다.

‘날씨 좋은날 새벽, 밤하늘 별들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밤과 옥탑방이 배경이다. ‘뻔한 스토리 지루한 얘기 다 들어줄게 / 이번 주말에도 만날까 난 괜찮은데’라는 빈센트의 소절에 고나영은 ‘술 한잔 어때 내가 준비하지 뭐 / 레드와인 치즈 또 넌 뭘 좋아해’라고 답하며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전하고 있다.

고나영의 청아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어쿠스틱 미디움템포의 이 곡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등의 곡으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해 인기를 얻은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 했다.

2016년 데뷔 이후 싱글 발표, OST 가창, 웹드라마 출연 등으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인 고나영은 지난 8월 개최된 ‘K-밴드 콘서트’에서 개그맨 윤정수와 함께 MC를 맡아 순발력 있는 말솜씨와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고나영의 신곡 ‘옥탑방에 놀러와’는 10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