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9.06 18:03

'막나가쇼', 예능형 뉴스쇼 베일 벗었다... 전현무X장성규X김구라X제아X치타 합류

▲ JT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막 나가는 뉴스쇼’의 정체가 공개됐다.
 
6일(금) 공개된 JTBC ‘막 나가는 뉴스쇼’(이하 ‘막나가쇼’)의 티저 영상에서는 막 나가는 앵커와 기자로 변신해 특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예인들의 신선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방송인 전현무와 장성규는 각각 앵커와 기자로 변신했다. 화려하게 뉴스 스튜디오에 돌아온 두 사람은 ‘뉴스가 버린 남자’라고 자신들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성규는 검증되지 않은 이슈의 진실 여부를 따지는 ‘팩트체크’ 코너를 책임진다. 첫 번째 ‘팩트체크’에서는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도시 속 괴담을 확인하기 위해 장성규와 개그맨 최양락이 팀을 이뤄 취재에 나선다. 장성규는 최양락과 똑 닮은 단발머리 가발을 쓰고 등장해 선을 넘나드는 막 나가는 토크와 독특한 팩트체크 방법으로 대선배 최양락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는 “막 나가겠다”며 취재를 위해 어딘가로 출국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막나가쇼’는 연예인들이 기자가 되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핫이슈의 뒷이야기를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하고, 풍자와 해학을 담아 보도하는 예능형 뉴스쇼이다. 특종을 전파할 열혈 기자단에는 시대의 독설가 김구라, 재치 넘치는 입담의 소유자 전현무, ‘선넘규’ 캐릭터로 예능계를 장악한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한다. 또한 풍자 코미디의 달인 최양락과 ‘센 언니’ 제아, 치타가 합류해 다양한 뉴스의 이면을 속 시원하게 파헤친다.
 
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대한민국 최초 예능형 뉴스쇼 JTBC ‘막 나가는 뉴스쇼’는 오는 9월 15일(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