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9.06 12:00

성인용품 쇼핑몰 '센스토이' 추석맞이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가 추석을 맞이하여 9월 한정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삐에로쑈핑과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넥서스메디케어’에서 운영하는 ‘센스토이’는 지속적인 고객 방문에 힘입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간 판매된 ‘센스토이’ 인기상품 분석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성인용품을 바이브레이터 럭키박스로 구성했고, 남성 성인용품을 레전드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매장별 25개 한정 (코엑스 매장은 50개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인기구 세트 ‘럭키박스’에는 커플 놀이기구 ‘응응주사위’, SNS핫템 ‘센스바디젤’, 인기 바이브레이터 ‘팜바이브레이터’, 에세머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름다운구속’과 러브젤, 콘돔 등 다양한 성인기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8월 프로모션 중 제일 판매량이 많았던 ‘오늘밤세트(센스바디젤, 엔시토 엑스트라 슈퍼씬)’와 여성을 위한 상품구성인 ‘문이열리네요세트’, 남성을 위한 상품구성 ‘레전설세트’ 등도 신규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성인기구를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콘돔과 러브젤 ‘원 플러스 원 1+1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센스토이 관계자는 ‘’다양한 구성으로 남성, 여성, 커플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세트 상품 구성이며,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된 매장(영등포이마트, 수원이마트, 죽전이마트, 판교일렉트로마트)의 1주년 기념으로 특별한 신규 행사를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삐에로쇼핑과 일렉트로마트의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센스토이’ 매장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에서 ‘센스토이’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