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9.06 08:58

리디아(Lydia), OST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가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OST로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 리디아는 수록곡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를 8일 발표한다.

신곡은 ‘제일 잘한 일이죠 / 그대를 만나고 사랑하고 서로를 보는 일 / 꿈이 없었던 내게 다가와서 그댄 나의 꿈이 됐죠’라는 노랫말처럼 극중 남녀 주인공의 러브 테마로 만들어진 노래다.

후렴구에 이르러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 변함없는 그대의 사랑이 있기에 행복한 하루죠 …… 사랑해요 그대’라는 직설적인 표현이 진심어린 사랑의 따뜻함으로 곡 감상의 재미를 전하고 있다.

이 곡은 다양한 작품으로 OST 활동을 펼치며 주옥같은 곡들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LACONIC이 곡 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 공감되는 가사와 웅장하고 감동적인 사운드, 그리고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명품 발라드 곡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리디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아름다움과 감동이 느껴지는 곡으로 음악적 완성도가 엿보인다.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등 출연진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로 23% 시청률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리디아의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음원은 8일 정오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